"게임 스파이는" "올해 최고의 게임"의 순위에서 3 위를 넣어

게시: Wednesday 15 February, 2017

2007 년 "올해의 게임"의 "바이오 쇼크의"후보는 "IGN". 이 게임은, "최고의 예술 디자인"과 "PC에서 올해의 게임의"원 "사운드의 베스트 사용." "게임 스파이는" "올해 최고의 게임"의 순위에서 3 위를 넣어. «바이오 쇼크»최고의 사운드, 스토리와 감독에 대한 상을 수상했다. "게임 스팟" "바이오 쇼크의"최고의 이야기 "와"게임 프로 "에 영광 게임 베스트 스토리 '카테고리,"X 박스 360을위한 최고의 게임 "과"최고의 싱글 플레이어 사수의 "승리". " "바이오 쇼크 중"은 "최고의 시각 효과를"원 "최고의 각본"와«게임 개발자 초이스 어워드»에 2008 년 "최고의 소리". "기네스 세계 기록은"2008 년 게이머를위한 "가장 인기있는 X 박스 라이브 데모»버전의 새로운 기록을 기록했다. «바이오 쇼크»은 10 대 비디오 게임 openingav 사이에 나열된«게임 인포 머»1 위를 차지했다. «GamesRadar»는«바이오 쇼크»는 모든 시간의 최고의 게임 목록에서 12 위를 기록했다. 2011 년, "바이오 쇼크의는"바이오 쇼크 "의 세계로 다이빙을«시청자«게임 트레일러 스»에 의해"모든 시간의«상위 100 비디오 게임에서 1 위를 차지 "하고 선택의 결과." 2012 년 8 월에 "IGN은"25 최고의 현대적인 컴퓨터 게임의 자신의 목록에 첫 번째 장소에서 게임을했습니다 코스프레
. 목록에서 2005 이후에 출시 된 게임이다. 2012 년 11 월, "시간"이라는 그녀의 모든 시간의 100 최고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 2015 년 7 월 게임은 2000 년 이후 두 번째«USgamer»의 결과로 15 최고의 게임 목록에서 9 위를 기록했습니다.


버전«X 박스 360은 "2007 년 8 월의 베스트셀러 중 3 위를했다, 490900 사본을 판매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액션«테이크 두를보고»«거의 20 % 급증"게임의 압도적으로 유리한 초기 리뷰 후 일주일 동안. «-두를 타고»이상 220 만 카피의 상태가 2008년 6월 5일«바이오 쇼크»에 보낸했다고 발표했다. 2008 년 6 월 10 일, 로이 테일러,«엔비디아»사업 개발 담당 부사장, PC 버전의 백 만개 이상 판매 된 것을 주장했다. 이사회 의장에 따르면 스트라우스 Zelnick "- 두를 타고"게임은 2009 년 6 월에 약 3 만 카피를 판매했다. 2010 년 3 월,이 그림 4 만장으로 증가.


«바이오 쇼크»은 예술적인 스타일과 매력적인 스토리에 대한 칭찬을 받았다 스타워즈 의상
. 그의 책«디지털 문화 : 새로운 미디어의 이해»글렌 마틴 Roystan Kryber 및 게임의 사례 연구 및 예술 매체로서 비디오 게임의 일반적인 비판을 구현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시각화, 소리의 게임을 평가하고, 줄거리에 선수를 배치합니다. 그들은 예술 매체로 비디오 게임의 "시대의 도래"의 표시로 "바이오 쇼크의"고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