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나이오고있어.

게시: Sunday 09 April, 2017



  카운셀링, 심리 치료 및 놀이 기반 중재에서 대중 문화에 대한 글쓰기 로렌스 루빈 (Lawrence C. Rubin)은이 시리즈가 여러 단계에서 매력적이라고 ​​말하면서 칭찬합니다. 그는 나루토가 육체적으로 성장할뿐만 아니라 그의 성격이 성장하고 진화하기 때문에 Naruto Costumes 성년의 이야기로 시리즈를 본다. 그는 또한 등장 인물의 발달이 진화하는 풍성한 캐스팅을 보완한다는 것을 칭찬합니다. 그는 스토리 라인이 사랑하는 사람을 잃거나 우호적 인 관계를 찾는 등의 비슷한 문제가있는 모든 연령층의 시청자에게 연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6] 케이프 타운 대학의 작가 인 쳉 - 웬 후앙 (Cheng-Wen Huang)과 알렌 아처 (Arlene Archer)는 자신의 에세이 "만화 번역 모드의 유동성 : 키시모토의 나루토의 사례"에서 나루토는 시리즈가 목표이기 때문에 쇼넨 만화라고 말했습니다 소년들, 그리고 또한 시리즈가 이야기 전개에서 강렬한 행동의 순간을 특징으로하기 때문에. 오모테 토모 유키 (Tomoyuki)는이 시리즈의 국가 간 갈등으로 인해이 시리즈의 음색이 상대적으로 어둡다 고 말하면서 "그 중심에는 국가, 조직, 사람들 사이에 깊은 원한과 운명이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인물과 환경이 개발 된 방식 때문에이 시리즈가 쾌활한 만화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는 시리즈가 1987 년에 Ultra Jump로 옮겨 졌을 때 서서히 사라져 버린 어두운 판타지에 대한 복귀작이라고 언급했다. 시리즈가 계속되면 나루토는 더 이상 코미디가 될 수 없다고 언급했다. Norman Melchor Robles Jr. Pena는 Naruto Costumes 나루토의 초기 에피소드가 폭력과 우정과 같은 긍정적 인 가치를 보여주는 것으로 균등하게 나뉘어집니다. 그는 이러한 가치의 전달을 "인포테인먼트 (infotainment)"의 형태로 간주한다. Sheuo Hui Gan은 행동과 싸움 아래서, 만화와 애니메이션의 나루토는 "전통적인 윤리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또한 사회에 가입함으로써 극복 된 나루토의 소외의 대우를 아키라와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소외 묘사와 비교합니다.


  메이지 대학의 후지모토 유카리 교수는 이야기의 청중이 소녀보다는 소년을 목표로하기 때문에 만화는 정설로 여겨 질 수 있다고 말한다. 그녀는 주인공 자신도 모두 어두운 과거를 가지고 있으며 중요한 갈등을 다루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녀는 시리즈가 진행됨에 따라 전투 기술을 향상시킴으로써 자신들의 투쟁을 극복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이 이야기는 사람들 사이의 팀웍과 우정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설명합니다. 그녀는 이야기가 세대주기를 기반으로하고 있기 Naruto Costumes 때문에 시리즈에 실용적인 주제가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시리즈의 성인은 새로운 세대가 그들보다 낫기를 바랍니다. 그녀는 모든 새로운 세대가 더 오래되었을 때보 다 보수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주제가 어떻게 설정되었는지 비판합니다. 그녀는 주인공 (남성이 약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성격이 거주하는 국가에 봉사 한 장로 또는 유명 인사를 존중하지 않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