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 워치는 팀 기반의 멀티 플레이어 1 인칭 슈팅입니다

게시: Wednesday 09 November, 2016







오버 워치는, 각 플레이어는 고유의 움직임을 몇 가지 미리 정의 된 영웅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 여섯 두 팀으로 선수를두고 속성과 능력; 위반, 방어, 탱크 및 지원 :이 영웅 네 개의 클래스로 구분된다. 팀에 선수지도에 제어점을 보호하고 방어하기 위해 함께 작동 및 / 또는 제한된 시간에지도에서 페이로드를 호위. 그들은 경기에서 재생 계속 선수는 같은 캐릭터 스킨 및 승리의 포즈 등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화장품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출시 후 약 한달 경쟁력 순위 플레이를 추가하면서 게임, 캐주얼 게임으로 시작되었다. 블리자드는 모든 오버 워치 업데이트가 추가 화장품 보상을 적립 소액 인 플레이어 만 추가 비용, 무료로 유지됩니다 상태.




오버 워치는 블리자드의 네 번째 주요 프랜차이즈, 그리고 야심 찬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타이탄의 2014 년 취소 다음에 대해왔다. 타이탄 팀의 일부는 팀워크를 강조 영웅 기반 사수를 작성, 팀 포트리스 2와 같은 팀 기반 일인칭 슈팅 게임 및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의 성장 인기의 성공을 기반으로, 오버 워치의 개념을 내놓았다. 오버 워치의 일부 요소는 취소 타이탄 프로젝트에서 자산과 개념을 빌려. 글로벌 위기 이후 낙관적 가까운 미래의 지구 설정의 이야기를 설정 한 후, 목표로 개발자는이 설정의 일환으로 성별과 인종을 스팬 영웅의 다양한 캐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상당한 시간이 새로운 선수가 여전히 숙련 된 플레이어가 도전 서로를 제시 할 동안 재미를 가질 수있을 것이라는 점을 확인하고, 문자의 밸런스를 조정하는 데에 쓰였다.




오버 워치는 완전히 재생 가능한 상태로 블리즈컨 2014에서 공개, 월 2016 오픈 베타 이상 970 만 플레이어에서 그린 초기 2016을 통해 늦은 2015 년부터 클로즈 베타에이었다. 게임의 릴리스는 게임의 이야기와 캐릭터의 각을 소개하는 짧은 애니메이션 동영상으로 승진했다. 공식 출시되면, 오버 워치는 접근성과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칭찬 비평가들로부터 보편적 인 환호를 받았다. 오버 워치는 eSport로 인식되고있다, 토너먼트를 후원뿐만 아니라, 블리자드는 2017 년부터 프로 리그 플레이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계획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