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는 현재 게임 프랜차이즈의 일부로 간주된다 분석가와 전화 회의 중에 발견했다

게시: Wednesday 15 February, 2017

게임 회장의 높은 판매에 대한 응답으로«- 두를 타고»스트라우스 Zelnik이 회사는 현재 게임 프랜차이즈의 일부로 간주된다 분석가와 전화 회의 중에 발견했다. 그는 또한 게임 개발 사이클은 사이클과 유사하다는 가정을 표명«그랜드 테 프트 오토»: 새 버전마다 2 ~ 3 년 나온다. 은 "2K"크리스토프 하트만 사장은 "바이오 쇼크의는"따라서의 프랜차이즈에 비해 다섯 속편을 가질 수 있음을 언급 한 "스타 워즈."
«바이오 쇼크 2 "2008 년에 선포 된, 그것은«2K 마린»의 개발에 종사했다. 레빈은 나중에«바이오 쇼크 인피니트»에서 만든 된 것이 "매우, 매우 다른"을 마련하려고 싶었 기 때문에 "비이성적"(다음«2K 보스턴»)를, 게임에 속편에 관여되지 않았 음을 밝혔다. «바이오 쇼크 3 "또한 선언했다, 가장 가능성, 그 자료는 필름«바이오 쇼크»과 동시에 계획되었다 오즈의 마법사 의상
. 이벤트«바이오 쇼크 2 '는 약 10 년 첫 경기의 사건 이후입니다. 플레이어는 그의 이전 "여동생"엘레을 추구해야 델타, 그레이트 Tatulyak 전임자의 피사체의 역할을합니다. «바이오 쇼크 2 2 월 (9), 2010 세계 "«X 박스 360»와«플레이 스테이션 3«윈도우»,«PC»,«맥»에 대한 릴리스되었습니다".
2013 년«불합리한 게임»에 의해 개발 및 출시«바이오 쇼크 인피니트»는, 이름과 게임«바이오 쇼크»에 이러한 개념의 많은 것을 공유하는 동안, 게임은 속편이나 시리즈로 전편 없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1912 년 보드에 컬럼비아의 항공기를 이루어집니다. 주요 주인공은 전 에이전트 디스토피아의 엘리자베스라는 이름의 여자를 구출하려고 Pinkertana 부커 드 위트입니다. 제공되지 제 3의 첫 번째 게임에서 1912와 아무 관련이 없지만«무한»다중 우주의 가능성을 포함하고, 게임 중 한 장면, 열정과 등대와 바스 스카프에서 일어난다. «바다에서 매장»라는 이벤트 확장, 아틀라스과 라이언 사이의 전쟁 전에, 1959 년에 취미에서 발생하는 부커와 엘리자베스의 이야기를 계속 코스프레
. 이 확장은 2 층, 제 1 및 제 게임에 접속한다.
«바이오 쇼크 인피니트»과 그 확장의 개발 종료 후 레빈은 회사가 작은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춘 것을 그는«불합리한 게임»을 restrukturyzue 말했다. "2K 게임이다", "바이오 쇼크의"지적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이야기에 대해 "풍부한 창의적인 캔버스"가 있기 때문에, 계정에 레빈와 그의 팀에 의해 설립 된 프레임 워크를 복용, 시리즈 게임을 계속 개발할 계획이다.
당신이 청원을 만든 후에«- 두를 타고»그들이 요구가 5000 서명, 서명을받을 경우에만 스페셜 에디션«바이오 쇼크»이,이 그림은 후 5 시간에 도달 한 apublikayuts 말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의상
. 그 후, 설문 조사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찍은 그들은 대부분의 스페셜 에디션에보고 싶은데요 어떤 기능 방문자가 투표 할 수 있습니다 («2K 게임»인도),«휴거의 컬트»; 이 회사는 개발자가 심각하게이 주제를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작품이 한정판을 사용할 것을 결정하기 위해,«2K 게임»이 대회를 개최, 우승자는 그래픽 디자이너와«크리스탈 클리어 예술»아담 마이어의 소유자였다.